작성자 한재****(ip:)
작성일 2021-07-22
조회 11
평점
추천 추천하기
상품 주문할때 기본주소 저장된곳으로 배송주문하면
이메일항목이 입력이 안되는지 이메일값 넣으라고 주문이안되서
신규배송지에 직접 입력해야 주문이되네요.
배송정보 메일로 보는게 꼭 필요하진 않은거같은데 선택사항으로 변경하시던지
모바일에서도 이메일까지 불러오게 만들어 주시면 좋을거같구요.
교환 반품할때도 모바일에서 주문조회 들어가보면 배송완료된상품은 교환반품할수있는데가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.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잔카에 문의합니다. 성기**** 2024-05-01
문의 내용에 답변드립니다. ZANCA 2024-05-02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