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뒤로가기
제목

불량 / 오배송 상품을 받았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작성자 ZANCA(ip:)

작성일 2019-08-20

조회 9063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먼저 상품 수령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불편사항을 고객상담실 T.070-4235-6672 로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
지정택배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(배송비 당사부담) 상품을 보내주세요~


단, 교환 상품은 먼저 본사에 상품이 도착 후 발송되며, 상품의 맞교환은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